HDC신라면세점이 가을 시즌을 맞아 11월23일까지 고객 대상 가을 정기 프로모션 '스타일 플레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으로 쇼핑을 비롯해 여행, 문화를 테마로 구성된다. 방문 고객이 자신만의 '스타일(#STYLE)'을 위해 쇼핑을 '즐기며(#PLAY)' 다양한 혜택을 누린다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가장 먼저 숙박, 외식, 쇼핑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내세운 용산 지역 명소와 연계한 '마이리얼용산'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럭셔리 호텔 숙박에서부터 외식 체험, 프리미엄 면세 쇼핑혜택이 포함된 특별한 바우쳐 패키지를 증정한다. 새로워진 용산을 찾는 고객들에게 미식과 라이프스타일, 쇼핑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게 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서울드래곤시티' 오픈을 기념한 혜택 바우처 및 최근 리뉴얼 개장한 아이파크몰 내 식음료 업장 이용권, 면세점 쇼핑 지원금 등을 포함하고 있어 고객들의 쇼핑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국내 럭셔리 호텔과 제휴를 통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드래곤 시티 내 4개 브랜드의 숙박 할인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숙박 및 조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멤버십데스크를 방문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구매 고객을 위한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300달러에서부터 2000달러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31만원까지 선불카드가 증정되며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6개월 카드사별 무이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인기 전시회 및 뮤지컬 입장권을 증정한다. 200달러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무민원화전'을 비롯해 대림미술관 '더 셀비하우스: #즐거운_나의_집' , KT&G 상상마당 '퀀틴 블레이크전' 등 릴레이 전시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2000달러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빌리엘리어트' 뮤지컬에 초청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터넷면세점을 통한 사전 방문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1일 VIP 카드 △GOLD 멤버십 발급 △선불카드 5000원이 주어지며 신규 가입 고객은 △웰컴 기프트 4종, △선불카드 5000원, △인터넷적립금 5만원, △10%할인 실버카드 발급, △인천공항 할인쿠폰 제공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연탁 HDC신라면세점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본격적인 스타일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더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며, “쇼핑뿐 아니라 여행, 문화, 미식,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황금 연휴 시즌 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