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전국 700여개 매장에 V30 체험존을 오픈했다.
체험존 방문 고객은 V30 올레드 풀비전 대화면으로 생생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하이파이 쿼드 댁을 통해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이 LGU+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로 V30를 할부 구입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72만원(36개월 할부 기준) 할인혜택을 받는다.
LG유플러스는 V30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였다. V30 이용자가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최대 40만원까지 보장해준다. 월 이용료는 5500원이다. VIP 이상 등급 고객은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는다.
LG유플러스는 V30를 사전예약하고 26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 △슈피겐 고속 무선충전기 △비디오포털 1만원 VOD 이용권 △지니뮤직 1개월 이용권 △ONE 스토어 캐쉬 5000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고속 무선충전기는 기프트팩 앱에서 21일부터 다음달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용권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ONE 스토어 캐쉬는 28일까지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지급한다.
U+숍에서 V3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공시지원금, 선택약정할인과 별도로 월 이용요금 7%를 추가 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전용 케이스 △액정필름 △USB 타입 C 케이블 △데스크탑 충전기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최재필기자 jp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