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에이치샵에서 오는 29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화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총 50여 종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일화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진스트15의 '앰플플러스', '파우치', '홍삼정', '홍삼정 스틱'을 비롯해 인삼 농축액, 인삼차, 6년근고려홍삼활력골드, 흑마늘홍삼골드 등을 포함하고 있다.
'진스트15 앰플플러스(20ml*30병)'는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는 특허원료 인삼가수분해농축액(IH-901)과 발효인삼 농축액에 다량의 6년근 홍삼 농축액, 식물성 천연성분, 활성 비타민 등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제품으로, 20ml 용량의 앰플 형태로 포장돼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현재 소비자가격 25만원에서 최대 할인율 52%가 적용된 11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인 '진스트15 파우치'는 50% 할인된 5만원에, 엄선된 6년근 국내산 홍삼과 각종 한약재를 함유한 '6년근고려홍삼활력골드(70ml*30포)'와 흑마늘 농축액, 홍삼 농축액을 포함한 '흑마늘홍삼골드'는 50% 할인된 2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에이치샵에서는 일화 제품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 팀장은 “추석 선물 목록에서 매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품목인 건강기능식품들을 한 데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이번 특별 할인 판매를 통해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