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장쾌삼 선물세트 7종을 7일 선보였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웅진식품 중앙 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로 100% 국내산 인삼과 홍삼만을 사용해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대표 품목은 '장쾌삼 홍삼력 골드'(2만9500원)다.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영지, 벌꿀 등 전통 소재를 배합해 파우치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내용 구성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과 어르신들에게 품격 있는 선물로 드리기 적합하다.
'장쾌삼 발효홍삼 력'(3만9000원)은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발효홍삼이 함유된 제품이다. 소용량의 유리병 포장으로 부담 없는 선물로 좋다. 이외에도 '장쾌삼 홍삼 정일품'과 '장쾌삼 활력원 파우치' 등 총 7종의 홍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웅진식품 장쾌삼 선물세트는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됐다. '장쾌삼 홍삼순액'을 제외한 6종은 모두 소비자가 기준 5만 원 미만이다. 농협, 세븐일레븐 등 전국 소매점과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품격은 높이고 부담은 던 장쾌삼 선물세트로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