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대표 강찬석)은 10일 하루 한샘 인기 제품을 집중 선보이는 원데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전 8시 45분과 밤 10시 40분 각각 '한샘 그랜드 키친'을 판매한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형 싱크볼과 3단 수납장, 키큰장 등을 갖췄다. 조리공간과 식탁, 수납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독립형 아일랜드를 제고한다. 가격은 2.40m 기준 269만원이다. 방송중 구매한 고객에게 독일 브랜드 그룬딕 전기 하이라이트 쿡탑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저녁 7시 25분에는 한샘 욕실제품 '하이바스 라움'을 만날 수 있다. 광폭 판넬을 사용해 이음매를 최소화하여 물때나 곰팡이가 낄 틈을 적게 만들었다. 바닥부분은 쿠션감이 있는 소재로 따뜻하면서 포근한 감촉을 구현했다. 미끄러움을 적어 낙상사고 위험이 적다.
벽, 바닥, 천장 시공과 세면기 등을 포함해 하루 동안 설치와 설계, 시공이 가능하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필립스 가전 2종(면도기·헤어드라이기)를 증정한다. 판매 가격은 315만원이다.
현대홈쇼핑은 특집저늘 맞아 카드 7% 청구할인과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1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 '신형 그랜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