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이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라이덜 쇼핑'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이 브라이덜 쇼핑은 청첩장, 웨딩 계약서 등 결혼 증빙 서류를 지참한 내국인 예비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방문 기프트 및 쇼핑 지원금, VIP 멤버십 등 웨딩 입점 기프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웨딩 상품 특별전, 선불카드 리워드 등 웨딩 구매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먼저 방문한 모든 웨딩 고객에게 '웨딩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키엘, 비오템, 프리메라, 프레쉬의 '웨딩 뷰티 키트'와 함께 허니문 휴양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고급 비치 타올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예비 신혼부부에게 각각 최대 20% 할인되는 VIP멤버십을 발급한다. 또한 200달러에서 800달러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만원 쇼핑지원금 및 추후 결혼 1주년을 기념하며 리마인드 허니문을 떠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2018년까지 사용 가능한 10만원의 온라인 적립금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의 식음료권, 문화전시 티겟 등 풍성한 입점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증정, 웨딩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만족을 선사한다.
이 밖에 구매 혜택 또한 풍성하게 준비했다. 1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8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500달러, 2000달러 이상 구매 시 고급 에이프런 및 파크 하야트 서울 호텔의 뷔페 이용권을 각각 추가 증정한다.
웨딩 상품 혜택도 다양하다. 결혼식 하객에 대한 답례품으로 고심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답례품으로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의 2+1 단독 행사가 진행되며, 웨딩 뷰티 브랜드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HDC신라면세점이 입점 되어 있는 아이파크몰도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개점 11주년을 맞은 아이파크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리빙〃웨딩 페스티벌'을 연다. 보석 브랜드 '한스쥬얼리'는 '다이아몬드 1+1' 행사를 통해 1캐럿 다이아몬드를 사면 0.5캐럿 다이아몬드를, 0.5캐럿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0.3캐럿 다이아몬드를 덤으로 준다.
새단장 오픈을 준비하는 아이파크백화점 리빙관은 '리빙 세일 포 리뉴얼'을 열어 국내 백화점 최대 규모의 가구 특별전을 연다. 진열 가구 상품전에서는 소파와 침대, 식탁 등 총 500여점 규모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세일하며, '씰리'와 '다우니', '대진침대' 등이 참여하는 창립기념 특가전에서는 매트리스와 소파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가구 구매액(최대 500만원)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10% 상품권 행사'도 열린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