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는 2017년 추석을 맞아 알차고 실속 있는 구성의 '2017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11일 선보였다.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 구성과 함께 주고 받는 분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5만원 이하'의 중저가 제품을 강화하는 등 '실용'과 '실속'을 강조했다.
해표 고급유, 사조참치, 안심팜 등 가격대비 알찬 구성의 복합구성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참치, 캔햄(안심팜, 런천미트), 참기름 등 제품구성을 다양화 한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쉽게 딸 수 있는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브랜드 '해표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과 참기름으로 구성된 △안심특선 22호와 참치, 캔햄 구성의 △안심특선 11호는 3만원대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올 추석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인가구, HMR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115g 캔햄, 100g 참치 등 기존 제품보다 작은 크기의 제품구성을 강화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안심특선 106호는 1인가구에게 유용한 소단량 제품 위주로 구성했으며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올리고당과 소금, 110ml 참기름, 115g 안심팜 등이 구성된 안심특선 107호도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표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 2호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생생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등 푸짐한 구성의 △안심특선 87호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최익제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은 “사조해표 선물세트는 실속과 실용을 바탕으로 5만원 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를 강화하는 한편, 캔햄과 참치, 식용유 등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 구성의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확대했다”며, “이와 함께 저가형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