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강남훈)은 본격적 가을을 맞아 다양한 패션의류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13일 오후 6시 50분 홈앤쇼핑 신규 브랜드 '루이바셋'의 '헤리티지 플랫팬츠'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 구김방지 링클프리 가공 처리로 세탁 후에도 별도 다림질이 필요 없는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는 루이바셋 모델 조연우가 직접 출연한다. 론칭 기념 이벤트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고농축 세탁세제 또는 섬유유연제를 증정한다.
14일 오전 7시 10분에는 홈앤쇼핑 여성브랜드 '쏠리에'의 '모달 코튼티셔츠'를 론칭한다. 배우 박시연을 모델로 앞세워 17년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달과 코튼의 고급 소재를 블랜딩한 모달 코튼티셔츠는 6종의 서로 다른 가을 색상을 담았다.
16일 오전 7시 25분에는 '몽펠리에'의 '어텀 티셔츠'를 판매한다. 이번 가을·겨울(F/W) 시즌부터 배우 연정훈을 모델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로 감성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어텀 티셔츠는 면 100%로 피부에 닿았을 때 촉감이 부드럽다. 이 날 방송은 기본 색상과 올 가을 톱 트렌드 색상을 선보인다. 여성 8종, 남성 6종 구성했다.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머플러를 추가 증정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