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伊 신진 핸드백 브랜드 국내 선보인다

롯데닷컴(대표 김형준)은 오는 10월 이탈리아 가죽잡화협회 '아임페스(Aimpes)'와 현지에서 제작한 고품질 핸드백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지난 17~20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112회 미펠 더 백 쇼(MIPEL The Bag Show)'에 공식 초청을 받았다. 아임페스가 1926년부터 개최한 미펠은 세계 각국에서 1만2000여명 바이어와 300개 이상 현지 잡화 브랜드가 참가하는 패션 잡화 페어다.

롯데닷컴은 이탈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진 브랜드 30여곳과 접촉했다. '니나엘', '마리아 라마나', '안날리사 카리카토', '데브르오', '크로미아', '본판티' 등을 한국에 선보이게 됐다.

니나엘을 비롯한 이탈리아 핸드백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신상품은 10월부터 '롯데닷컴 미펠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영준 롯데닷컴 잡화뷰티팀 상품기획자(MD)는 “미펠 스토어에서 이탈리아의 감각적 핸드백 제품을 합리적이고 대중적 가격에 소개할 것”이라면서 “경쟁력 있는 가죽으로 제작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준 롯데닷컴 상품기획자(MD)(왼쪽)가 아임페스 관계자와 미펠스토어에 관해 협의했다.
김영준 롯데닷컴 상품기획자(MD)(왼쪽)가 아임페스 관계자와 미펠스토어에 관해 협의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