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고화질 액정보호필름 ‘픽스 울트라 HD 필름’의 갤럭시노트8, LG V30 모델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7FE와 갤럭시S8 등 최신 풀커버 필름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픽스 울트라 HD필름’은 스마트폰의 곡면 액정 화면 전체를 3D 풀커버로 완벽하게 보호하는 액정보호필름으로 0.1mm의 얇은 두께로 제작되어 두께감을 거의 느낄 수 없다. 또한 6중 레이어 구조로 QHD 디스플레이 화질을 100% 보존하며, 스크래치 방지는 물론, 필름 들뜸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핸드폰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광투과율로 화면왜곡을 최소화시켜 눈의 피로감과 시력 감소를 예방하며, 향균 처리가 되어있어 세균의 번식을 차단하고 청결을 유지하여 사용자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또한 고성능 점착제를 사용하여 금방 필름이 분리되는 저가형 필름과는 달리 오랜 기간 새 것처럼 깨끗한 액정을 유지한 채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스마트폰의 액정을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는 완성도 높은 휴대폰 액정보호필름”이라며 “곡면 처리된 엣지 스크린 액정 화면 전체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을 덜어줘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노트8과 LG V30, 갤럭시S8 등 최신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강력 추천하고픈 필수 액세서리”라고 전했다.
제품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