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 실시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 실시

KGC인삼공사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일반 택배 배송이 종료된 후에도 10월 2일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10월 2일 정오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배송 가능 지역 여부를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의 정관장 매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폭염과 폭우로 인한 신선식품 가격 상승으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합리적이고 편의성을 갖춘 홍삼 제품의 선물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KGC인삼공사는 290여가지 항목에 대해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하며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믿고 선물할 수 있도록 제품화 하고 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이번 추석은 연휴가 길어 미리 선물을 준비하여 배송하는 분들이 많다”면서 “KGC인삼공사에서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 분들을 위해 '당일배송' 서비스뿐만 아니라 추석 프로모션도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지난 7월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인 '정관장몰'을 오픈했다. 이번 추석에는 정관장몰에서 '매장픽업 서비스'를 처음으로 제공한다.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추석 전일인 10월 3일 오후 8시까지 정관장몰에서 결제 시 오후 9시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