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주요 지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가 입점한 일렉트로마트는 전국 13개 지점 중 수도권 주요 매장으로 꼽히는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을 비롯해 영등포, 킨텍스, 은평, 죽전점까지 총 6개 지점이다.
일렉트로마트에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아이클레보 스타워즈&아이언맨과 아르떼, 팝까지 아이클레보 전체 제품군이 모여있다. 직접 제품을 작동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돼있다.
유진로봇은 하반기 들어 이마트 체험형 가전매장인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추진해 왔다. 향후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진입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검증한 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기존 주요 백화점과 가전 전문 매장뿐 아니라 다방면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일렉트로마트에서는 체험뿐만 아니라 아이클레보 전 제품군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호응이 좋다”고 밝혔다.
유진로봇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가족 이용객이 몰리는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6개 지점에서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오프라인 쇼핑객을 위한 '쇼핑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 아이클레보 팝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 패키지 및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