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은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감사와 정성을 가득 담은 신메뉴 '대합조개미역죽'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3일 선보이는 '대합조개미역죽'은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생일상에 빠지지 않는 국내산 미역에 고급 조개류인 대합을 듬뿍 넣어 끓여낸 건강죽으로 영양학적인 측면에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바다향 가득한 미역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리고 대합의 짭쪼름하고 시원한 맛이 함께 어우러지며 뛰어난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대합조개미역죽'의 주재료인 미역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칼로리 걱정이 적은 것은 물론 피를 맑게 해주고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줘 산모 영양식으로도 적합한 음식이다. 또한 조개의 여왕으로 불리는 대합은 풍부한 조갯살과 쫄깃한 식감, 뛰어난 맛을 장점으로 가을철 식욕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대합조개미역죽'은 전국 본죽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9500원이다.
본죽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대합조개미역죽'을 주문하면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본도시락 등 본브랜드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본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준다. 뿐만 아니라 10월, 11월에 생일을 맞이하는 친구, 가족, 연인에게 본죽 공식 페이스북 등 SNS에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15명씩 추첨을 통해 본죽의 생일상 '대합조개미역죽'을 선물한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1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본죽이 브랜드를 지속할 수 있었던 것은 꾸준한 고객들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어머니가 정성을 다해 끓이는 영양 만점 생일상을 콘셉트로 한 '대합조개미역죽'을 맛보며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