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합리적인 가격의 중소기업 티비 '대우 루컴즈 43인치 UHD TV' 선보여

앱스토리몰, 합리적인 가격의 중소기업 티비 '대우 루컴즈 43인치 UHD TV' 선보여

앱스토리몰이 4K UHD 고해상도 화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우 루컴즈 43인치 UHD TV’’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 TV와는 달리 UHD 전용 칩셋을 탑재해 Full HD TV의 2배 이상 높은 화소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같은 화면이라도 정밀하게 피사체를 표현할 수 있으며, 작은 사물도 깨짐 없이 선명하게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향상된 그래픽 칩셋을 탑재해 색감까지 뚜렷하고 섬세하게 담아내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32인치, 40인치 HD LED TV인 포커스뷰와 마찬가지로 10W의 듀얼 스피커를 장착해 추가 음향기기 연결 없이도 뮤지컬, 콘서트 등 사운드가 풍성한 콘텐츠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견고한 스탠드와 얇은 베젤에 메탈 실버 디자인을 적용해 모던하고 깨끗한 외형을 완성시키고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대우 루컴즈 43인치 UHD TV’’는 합리적인 가격에 4K UHD 고해상도와 뛰어난 화질 및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고품질의 음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USB 저장장치를 연결해 사진, 영상,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재생할 수도 있어 가정이나 사무실, 회의실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중소기업 TV임에도 대기업 제품 못지 않은 전국 166개 A/S망이 구축되어 콜센터는 물론 방문 출장 시스템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 UHD TV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