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신개념 필터 교체 기술을 적용한 소형 공기청정기 ‘픽스 퓨어원(XCA-301, XCA-50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헤파필터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제거하는 항알레르겐 필터의 듀얼 필터 탑재로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세균과 알레르기성 물질의 활성화를 막아준다. 또한 교체형 필터가 적용돼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함없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며, 최대 300만cc의 음이온을 방출해 피로회복은 물론 면역력 증강효과를 얻을 수 있다.
3단계 공기청정 모드를 제공하는 이 제품은 조도센서를 내장해 조명이 꺼지면 자동으로 수면모드로 변환해 소음이나 빛으로 인한 수면방해가 없다. 또한 Qi 무선충전기능을 지원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충전하는 동안 음이온이 스마트폰을 살균해줘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초미세먼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고 집중력 저하를 막기 위해서는 이제 공기청정기가 필수인 시대”라며 “‘픽스 퓨어원’은 작고 아담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개인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