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액셀러레이팅 스타트업, '2017 세종센터 보육기업 데모데이' 참석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액셀러레이팅하는 '전화성의 어드벤처 9기' 스타트업 기업 2곳이 최근 열린 '2017 세종센터 보육기업 데모데이' 행사에 참석해 스타트기업간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2017 세종센터 보육기업 데모데이는 세종시 창업 생태계 조성을 목적으로 예비 창업자 및 창업 초기 기업에 대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지원체계를 구축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하는 보육기업과 기업 지원 멘토 그룹 등 전문가 집단이 대거 참석했다. 전화성의 어드벤처 9기에 최종 선발된 인테리어브라더스, 달리셔스를 포함한 스타트업이 각자 기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전화성 대표를 비롯한 각 분야 전문 멘토들이 경험을 공유하고 상담을 진행하는 등의 뜻깊은 네트워킹 시간도 가졌다.

인테리어브라더스는 공간·스타일별로 인테리어 전문가를 무료로 매칭해주는 스타트업으로 국내 최고·최다 전문가를 보유했으며, 조건에 가장 적합한 포트폴리오 사례를 데이터 매칭을 통해 무료로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달리셔스는 이동식 키친을 이용한 맞춤형 케이터링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소규모 다이닝부터 기업 행사까지 어떤 식사든지 소비자가 입력한 조건에 맞춰 서비스를 매칭해준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이번 데모데이가 스타트업들에게 우수한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여러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과의 협력도 적극 검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