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스마트폰 알림과 더불어 걸음 수와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 수면 모니터링 기능까지 제공하는 웨어러블 기기 ‘코아 스마트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CK7 및 CK HR은 0.96인치 OLE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웨어러블 제품으로, 스마트폰의 전화와 문자, 메신저 등의 알림을 손목 위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케줄 알람 기능도 지원하며, 스마트폰 카메라 원격 촬영과 핸드폰 찾기 기능도 지원해 스마트폰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돕는다.
스마트폰 알림 기능과 더불어 다양한 헬스케어 기능을 갖춰 걸음 수와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 등 운동 정보를 측정해 스마트폰에 저장해주며, 통계 그래프를 제공해 운동 목표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수면 모니터링 기능으로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주며, CK HR은 심박 측정 기능을 갖춰 운동 효율성을 더욱 높여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스마트밴드는 단순한 알림 기능으로 편의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헬스 케어 서비스를 위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코아 스마트밴드’는 일상 생활의 편의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수면 패턴과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체크해주어 부모님이나 지인의 선물용으로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