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뛰어난 승차감의 스마트 모빌리티인 휴미드 전동킥보드 HES-100을 신규 출시 한다고 밝혔다.
휴미드 전동킥보드는 최대 시속 24km의 속도로 최대 15km까지 주행이 가능해 산책 및 여가활동, 근거리 외출 시 사용하기 적합하며, 125kg까지 하중을 견뎌내 남녀노소 모두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LED 전방 라이트와 풋 브레이크 일체형 LED 후방 라이트가 적용돼 야간주행 시 사용자의 안전을 지켜주며, 핸들 일체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잔량과 기어변경, 주행거리, 속도 등 킥보드의 상태와 주행 상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강력한 유압식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지면의 충격을 완화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며, 업그레이드된 휠로 지형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브레이크 시스템이 탑재돼 급정거 시에도 균형을 잃지 않고 정지할 수 있으며, 후면 수동 브레이크를 통해 자연스러운 감속 제동이 가능해 더욱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분리 가능한 핸들과 폴딩 시스템으로 휴대 및 보관 시 공간 활용 또한 용이하게 설계되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휴미드 전동킥보드는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손쉬운 사용법으로 많은 사용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유압식 서스펜션과 강력한 제동기능에 공식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