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는 4K UHD 고화질에 최고급 IPS 패널을 적용한 43인치 TV ‘인켈 43UHD 43U3000’ 를 단독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Full HD보다 4배 더 선명한 4K UHD 화질을 적용해 더욱 또렷하고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Full HD 영상을 UHD에 최적화시키는 스마트 자동 업스케일링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해상도의 소스를 4K급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A급 LG 정품 IPS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어떠한 위치에서도 왜곡 없는 화면을 시청할 수 있으며 8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잔상 없이 선명한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10mm 초슬림 베젤과 커브 스탠드 디자인을 적용해 몰입감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잡았다.
또한 인켈 43UHD 43U3000에 장착된 스피커는 2개의 메인 스피커와 2개의 트위터로 24W의 출력을 제공해 웅장하고 선명한 음질을 구현하며 인켈의 사운드 큐닝 기술과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 기술로 더욱 입체적이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인켈 43UHD 43U3000은 뛰어난 화질에 강력한 사운드 출력을 더해 드라마나 스포츠는 물론 영화를 감상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성능을 더한 완벽한 43인치급 UHD 티비를 찾고 있다면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