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17.1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17.1은 ‘테라 글로리아’를 되찾는 룬미드가츠 왕국 모험가들이 비밀의 날개와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또한 ‘MD레겐쉬름’, ‘MD봉쇄된 오스’, ‘MD오스 섬멸전’, ‘MD코르 메모리얼’ 등 신규 메모리얼 던전과 다채로운 아이템 추가되어 즐길거리가 풍성해졌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14일까지 17.1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에피소드 클리어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규 메모리얼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 전원에게 ‘의문의 부속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의상 아이템 1종을 증정한다.
아울러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용자들의 개성에 따라 직접 제작하는 ‘의상 투구 공모전’을 8월 22일까지 개최한다.
공모전에 입상한 작품은 게임 내 실제 아이템으로 제작되는 기회가 주어지며, 수상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월드 이용권 10장 등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제련달성 이벤트’를 실시, 게임 내 아이템을 정해진 목표 제련수치까지 제련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비롯해 해피머니 상품권, 무료캐시, 무기/방어구 보장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업데이트와 의상 투구 공모전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