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골프거리측정기 스페셜 에디션 출시

콤팩트 레이저 CL 스페셜 에디션
콤팩트 레이저 CL 스페셜 에디션

KLPGA공식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유컴테크놀러지가 프리미엄 골프거리측정기 골프워치 T5와 콤팩트 레이저 CL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T5 스페셜에디션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T%는 터치스크린과 사용하기 쉬운 UI 그리고 골퍼를 위한 핵심 기능강화로 골퍼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스마트샷 디스턴스 기능과 스마트 그린뷰 기능을 탑재했다. 클럽별 거리, 탄도까지 계산해 산악지형이 많은 한국 골프장에 최적화됐다. 스마트샷 디스턴스는 터치없이 자동으로 샷을 인식해 비거리를 측정하는 기능이다. 스마트 그린뷰는 플레이어 위치를 인식해 그린 언듈레이션 화면에서 공략 방향을 안내한다.

골프워치 T5 스페셜 에디션
골프워치 T5 스페셜 에디션

콤팩트 레이저 CL 스페셜 에디션은 10월 출시된다. 스페셜에디션는 유니크한 렌즈 디자인과 버건디 레드 컬러로 스타일리쉬한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클럽별 거리와 탄도를 고려해 골퍼에게 최적화된 거리 안내가 가능하다. 직선거리를 선호하는 골퍼를 위해 토너먼트 기능을 탑재했다. 최대 700야드까지 측정 가능하며 핀 모드에서는 최대 300야드까지 측정 가능하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올해초 출시한 T5와 CL 인기에 힘입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디자인은 물론 착용감, 편의성, 골퍼를 위한 핵심 기능까지 모든 부분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