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대용량 물탱크와 LED 무드 등을 탑재한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겨울 감기의 원인이 되는 건조한 주변 공기를 촉촉하게 해주는 미니 가습기로, LED 무드 등 기능을 탑재해 수면 등이나 수유 등으로도 활용하기에 알맞다. 420m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해 단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최대 17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시간당 최대 50mL의 풍부한 분무 양을 자랑한다. 타사의 가습기보다 빠른 시간에 실내 공기를 적정 습도로 유지해준다는 것이 앱스토리몰의 설명이다.
교체형 필터를 적용한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시간이 지나도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75도 분사각으로 설계돼 허공에 소실되는 양 없이 원하는 방향으로 분사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특히 히터로 인해 건조한 겨울철 차량 내부에서도 USB 연결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고 물 세척이 가능해 가습기 사용 후 관리 역시 간편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미니 가습기는 매년 겨울마다 늘 손꼽히는 필수 스마트 제품으로, 디자인은 물론이고 성능 역시 점점 진화하고 있다”라며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장시간 사용에도 발열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자동 전원 차단 설계로 화재나 고장 걱정에도 자유로운 안전한 가습기”라고 전했다.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