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블록체인그룹(대표 이상준)은 빠른 송금속도와 강력한 보안기능을 탑재한 Treasure SL 코인이 국내 가장 안전한 최고 수준의 보안시스템을 자랑하는 토종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젯(Bitzet)' 에 상장된다고 25일 밝혔다.
SL블록체인그룹은 24일 강남 본사에서 Treasure SL 코인을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젯에 11월 30일 상장키로 계약을 체결했다.
비트젯은 전화인증을 포함한 겹겹의 안전장치를 장착한 국내 가장 안전한 최고 수준의 보안시스템과 원화입금이 가능한 최근 가장 핫한 토종 암호화폐 거래소로써,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20여종의 암호화폐가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SL블록체인그룹의 이상준 대표는 "Treasure SL 코인이 보안시스템을 장착한 가장 핫한 토종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젯과 상장계약을 체결한 것은 우리 코인의 기술력과 보안성이 입증됐다는 의미"라며 "앞으로 중앙일보, 조선일보, 동아일보 등 주요 일간지 전면광고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전 세계인과 만나게 될것이며, 향후 10개이상의 글로벌 메이저 거래소에 추가로 상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reasure SL 코인은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목표를 가지고 전 세계 가장 빠른 송금속도를 자랑하는 POS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해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SL블록체인그룹 측은 기존 12만명의 회원들이 채굴과 추천시스템을 통하여 토큰을 획득할 수 있기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하며, 내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50만명의 회원 유치도 가능할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SL블록체인그룹 관계자는 "이번 거래소 상장을 계기로 더욱 가맹점을 늘리는데 주력하여, 내년까지 전 세계 50만 가맹점과 50만명 회원 유치를 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No1 암호화폐가 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