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와이팩토리(대표 김용남)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액션! 다이노마스크’의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입체 공룡 가면 ‘액션! 다이노마스크’ 시리즈는 아이들이 실제 쓰고 놀이를 할 수 있는 체험형 페이퍼 토이로, 현재 특허출원 중에 있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탐구력을 길러주는 즐거운 공룡 놀이를 위해 만들어진 '액션! 다이노마스크'는 첫 판매 후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현재 첫 모델인 티라노사우루스에 이어 쥐라기 월드에서 많이 알려진 벨로키랍토르와 세 뿔을 가진 공룡 트리케라톱스의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종이 소재로 별도의 도구 없이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어 6세 이상의 아동들도 쉽고 빠르게 완성해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KC 인증을 획득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갖고 놀 수 있다.
'액션! 다이노마스크' 시리즈를 구매하면 공룡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도 무료로 제공된다. 실감 나는 디자인의 '액션! 다이노마스크'는 생일, 파티, 핼러윈 등 아이들이 공룡으로 변신하고 싶은 모든 순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직접 공룡이 되어 공룡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다.
김용남 (주)와이팩토리 대표는 “향후 미국 내에서의 판매 확대와 유럽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다양한 마스크 개발과 증강현실을 접목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