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오늘(20일) 신규 콘텐츠 ‘귀신의 문’ 등을 업데이트 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오늘부터 12월 17일까지 ’귀신의 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귀신의 문은 난이도 4종(초급, 중급, 상급, 최상급)으로 구성된 모험 스테이지다. 이용자는 모험 지역 ‘도화만령진’에서 얻은 ‘혼불’을 사용해 귀신의 문에 입장할 수 있다. 스테이지 공략 결과에 따라 ‘괴성 호리병’, ‘치치 호리병’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귀신의 문 전용 강림 영웅 2종도 공개했다. 새로운 영웅은 술사 강림 영웅 ‘괴성‘과 암살 강림 영웅 ’치치’다. 이용자는 각 강림 영웅을 2개씩 수집해 고정 초월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고정 초월 영웅 ‘천도 괴성’은 태극만월참 스킬을 발휘해 아군의 공격력과 생존력을 높일 수 있다. 고정 초월 영웅 ‘집착 치치’는 금나만 스킬을 사용해 본인의 흡혈 능력을 7초 증가시킨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12월 18일까지 ‘우명이의 스펙업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 미션에 참여해 ‘초심자의 우명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우명이 주화는 교환소에서 ‘레벨업 패키지’, ‘정수 패키지’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