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도난 방지 기능을 적용한 초경량 블루투스 셀카봉 ‘미포우 셀카봉’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포우 셀카봉’은 180도 회전이 가능한 거치대를 적용해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최대 80mm까지 확장할 수 있는 원터치 홀더를 채택했기 때문에 아이폰XS 맥스, 갤럭시노트9 등 최신 대화면 스마트폰도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 여기에 우아한 라운드 스퀘어 디자인과 가죽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콤팩트한 크기와 1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블루투스 무선 셔터가 장착된 ‘미포우 셀카봉’은 시중에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호환이 가능하며 휴대폰과 20m 떨어진 지점에서도 리모컨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도난 방지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페어링 된 상태에서 10m 이상 떨어지면 알림을 전송해 분실 걱정을 줄였으며 수납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해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미포우 셀카봉’은 세련된 디자인에 편의성과 휴대성을 고루 갖춘 고급 셀카봉”이라며 “사용법이 간단하면서도 전신사진 및 단체 사진 등 다양한 사진 촬영이 가능해 여행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미포우 셀카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