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스마트폰 사진을 다양하게 꾸미고 편집할 수 있는 포토 프린터 ‘캐논 인스픽 미니 포토 프린터’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으로 촬영된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스마트폰 포토 프린터다. 휴대하기 좋은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임에도 고품질의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앱을 설치하고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먼 거리에서도 끊김 없는 블루투스 4.0을 탑재해 원격 인쇄까지 가능하다.
전용 앱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텍스트나 스티커, 각종 필터 등으로 사진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직접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고 SNS에 업로드된 이미지를 가져와 출력할 수도 있다. 특히 제로 잉크 기술을 이용해 별도의 잉크 카트리지를 충전할 필요가 없고 전용 용지 안에 포함된 블루 시트가 잉크 없이도 사진을 최적의 색상으로 인쇄할 수 있도록 도와줘 매우 경제적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캐논 인스픽 미니 포토 프린터'는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라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나눈 추억을 공유할 수도 있어 크리스마스 등 선물로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캐논 인스픽 미니 포토 프린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