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쿼드코어 CPU에 대용량 배터리까지 탑재한 ‘LG 올뉴그램 14인치’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텔의 최신 8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최신형 노트북으로 최대 40% 향상된 퍼포먼스로 더 빠르고 쾌적한 컴퓨팅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세대 고밀도 신기술로 제작된 72Wh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단 1시간 충전으로 약 14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절전 기능을 사용하면 최대 30시간으로 사용 시간이 늘어난다.
미 국방성 밀리터리 스탠더드 테스트를 통과해 일명 '밀스펙'을 갖춘 ‘LG 올뉴그램 14인치’는 충격이나 고온 및 저온, 저압 등의 환경에서도 거뜬히 버텨낼 수 있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LG 올뉴그램답게 995g밖에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에도 좋으며 광시야각 IPS 패널 디스플레이와 DTS-X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적용해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영화를 감상하기에도 좋다. SSD 저장 장치와 DDR4 메모리를 듀얼 슬롯으로 설계해 RAM은 물론 저장공간까지 두 배로 확장할 수 있으며 메가 쿨링 시스템으로 발열 걱정도 없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LG 올뉴그램 14인치’는 최신 노트북 중에서도 매우 훌륭한 스펙을 갖춘 노트북”이라며 “늘 최상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회의가 일상인 직장인은 물론이고 과제가 많은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LG 올뉴그램 14인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