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인기 힐링 시뮬레이션 '마이오아시스'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앨범으로 출시, 대중의 힐링감성을 새롭게 채운다.
최근 게임음악 전문회사 창조공작소 측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힐링게임 '마이오아시스(운영사 버프스튜디오)' OST앨범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이오아시스' OST앨범은 지난해 말 '문명전쟁'OST에 이은 창조공작소의 두 번째 게임음악 앨범으로, 게임과 음악을 사랑하는 대중 모두에게 힐링을 전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특히 인디가수와 컬래버곡이었던 기존 OST와 달리, 게임 내 BGM으로 삽입된 음악을 그대로 담아, 힐링이라는 테마를 고스란히 살리고 있다.
신소헌 창조공작소 대표 음악감독은 "이번 '마이 오아시스' OST 앨범은 게임의 감성을 자극하고 대중의 힐링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져있다"라며 "앞으로도 창조공작소는 게임 외적으로도 감성을 채울 수 있는 다양한 OST앨범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사 버프스튜디오의 김도형 대표는 "많은 유저분들의 사랑을 받은 '마이 오아시스'의 OST가 앨범으로 발매돼 기쁘다. 앨범을 통해 많은 분들이 힐링하시면서, 게임에도 관심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조공작소가 내놓은 '문명전쟁'·'마이오아시스' 등 게임OST앨범들은 국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