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군사용 카본 필터와 헤파필터가 적용되어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을 자랑하는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군사용 카본 필터를 장착한 공기청정기로 유해가스와 생활 먼지는 물론 담배 연기 탈취 기능까지 탑재했다.
이 제품은 일반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와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헤파 필터 등 총 3단계의 필터링을 통해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을 제공한다. 초정밀 공기 질 센서가 측정된 공기 오염 수준을 LED 창을 통해 보여주며 이에 따라 즉각적으로 공기를 정화할 수 있어 미세먼지가 극심한 날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차량용으로 제작된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12V 전압은 물론 대형 차량이나 트럭 등에서 사용되는 24V 전압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벨트형 거치대와 호환되기 때문에 차량 내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다.
더불어 온실가스나 에너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한다는 점을 인정받아 세계녹색기후기구의 국제녹색인증을 취득했으며 CE 및 KC 인증은 물론 유해가스 탈취 테스트인 FITI 시험 연구원 테스트까지 완료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계절과 관계없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신경 써야 하므로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필수인 시대”라며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군사용 필터를 비롯해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공기 정화 기능을 자랑하며 차량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