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데이터 모델링툴 '엑스이알디(eXERD)' 3.0 버전을 론칭하고 한 달간 업그레이드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엑스이알디는 이클립스 기반 모델링 도구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모델링 속도 개선 △자동화 기능 다양화 등 개발자 설계역량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춘 솔루션이다. DB설계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SI, SW, 게임, 서비스, 제조 등 전 산업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클립스 기반 지능형 개체연관성(ER) 모델링 도구로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함축적 정보를 즉각 전달한다. 사용자 중심 모델링 도구로 한눈에 모든 데이터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3.0버전은 하나의 스키마 안에 수백 개 테이블이 있어 불편했던 작업을 업무별로 구분해 관리할 수 있다. 또 △도메인 모델 자동수정·검토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하위 호환성 제공 △이클립스 최신 버전 호환성 강화 기능도 추가했다. 향후 국산 DBMS 티베로도 지원할 예정이다.
회사는 3.0버전 출시 기념으로 구 버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6년 1월 1일 이후 구매 고객에 한해 3.0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이상돈 대표는 “엑스이알디는 출시 후 월 평균 3000건 이상 꾸준히 다운로드되고 기술지원도 자주 이뤄지고 있다”면서 “새 버전 론칭과 함께 다양한 라이선스 정책과 고객지원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