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제이메디텍, 루마니아 바이어 초청 핸즈-온 행사 개최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업체 케이제이메디텍(대표 문혁기)은 최근 루마니아 바이어를 초청해 마케팅을 벌이는 '해외 임상 마케팅 초청 핸즈-온(Hands-on)'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과생체흡수성소재부품중소파트너지원사업(총괄 책임자 강성수)의 기업 지원 프로그램 가운데 조선대 산학협력단 생체의료기기 사용성평가센터(센터장 김수관) 지원으로 이뤄졌다.

해외 임상 마케팅 초청 핸즈-온 지원' 프로그램은 생체소재부품의 수출을 위한 해외 의료인 초청 임상 마케팅 홍보 지원을 하는 것이다. 의료인이나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 국민석 전남대 치과병원 교수의 진행으로 강의 및 라이브 수술을 진행했다.

문혁기 대표는 “루마니아에서 바이어를 처음 초청하는 귀한 자리인 만큼 꼼꼼한 준비와 지원을 통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이번 행사가 제품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마니아 바이어는 “실제 루마니아에서 한국 임플란트 제품을 쓰곤 했는데 만족스러웠다”며 “3일간의 핸즈온 시연행사에서 임플란트 식립 방법에 대해 가능한 많이 배우고 기술과 한국 기술의 비교하며 많은 것을 보고싶다”고 말했다.

한편, 치과생체흡수성소재부품중소파트너지원사업은 2018년부터 2023년까지 5년간 기술사업화 컨설팅, 해외마케팅, 임상 마케팅 및 컨설팅, 시장진출연계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케이제이메디텍은 최근 루마니아 바이어를 초청해 마케팅을 벌이는 해외 임상 마케팅 초청 핸즈-온(Hands-on) 지원 행사를 개최했다.
케이제이메디텍은 최근 루마니아 바이어를 초청해 마케팅을 벌이는 해외 임상 마케팅 초청 핸즈-온(Hands-on) 지원 행사를 개최했다.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