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황금돼지해 맞아 '50만원 할인코드팩' 이벤트 진행

호텔엔조이, 황금돼지해 맞아 '50만원 할인코드팩' 이벤트 진행

메이트아이(대표이사 강경원, 신민수)의 종합 숙박예약 전문업체 '호텔엔조이'가 2019년 새해를 맞아 '50만원 할인코드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돼지요리 이름으로 구성된 호텔엔조이 할인코드를 입력해 국내외 모든 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국내 호텔의 경우 20만 원, 해외 호텔은 30만 원이 할인되어 총 50만원의 가격할인이 적용된다.
 
본 이벤트는 모바일웹을 제외한 PC 웹사이트와 호텔엔조이 앱을 통해 할인이 가능하다. 호텔엔조이 PC 웹사이트에서는 원하는 호텔을 선택한 뒤, 결제단계에서 ‘할인코드’를 클릭해 할인코드를 입력 후 예약을 완료하면 된다. 모바일 앱(APP,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및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할인코드는 사용 후 취소 시 재사용이 불가하며, 아이디 1개 당 할인코드별 1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할인이 불가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할인코드는 소멸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친숙한 돼지요리 이름으로 구성된 할인코드팩을 출시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국내외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숙박에 있어 만족도와 가성비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50만원 할인코드팩 이벤트는 지난 1월 10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투숙 가능 기간 역시 이벤트 진행 기간과 동일하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