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구구단 하나의 감성멜로디를 더한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라인업들이 한 번에 공개되며, 드라마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28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합본이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는 빅스·구구단·베리베리 등을 배출한 K팝명가 젤리피쉬엔터가 제작을 맡고 K팝 대표 감성주자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이동욱-유인나의 로맨스연기만큼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더 깊게 느낄 수 있도록 했던 명곡으로서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진심이 닿다' 합본은 그동안 EXO 첸(CHEN)부터 레드벨벳 웬디 (WENDY), 제이레빗, 공원소녀, 정세운 등 역대급 라인업들이 선보여온 OST와 BGM과 함께 구구단 하나가 참여한 감성 발라드 'Falling Down'을 더해 종영을 맞이하는 드라마의 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서 가치를 지닌다.
특히 구구단 하나의 'Falling Down'은 사랑에 지친 두 남녀의 공허함을 부드럽고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하나가 직접 참여한 가사와 함께 신디사이저-피아노-기타 등의 조화로운 음악매력으로 최종회 속에서 펼쳐질 이동욱-유인나의 애틋한 감정을 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로, 이날 밤 9시30분 최종회를 맞이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