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회오리 구조 디자인과 후면 스핀 그릴을 적용해 훨씬 강력한 바람을 제공하는 ‘시그마 휴대용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그마 휴대용 선풍기’는 4엽 날개에 공기 역학 디자인을 적용한 미니 선풍기로 기존 휴대용 선풍기보다 공기 손실을 최소화한 설계로 바람 세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 셀과 PCB 기판에 이중 안전회로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제품 생산 후 모든 제품의 정상 작동 및 배터리 불량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다.
2,450mAh 용량 배터리가 탑재된 ‘시그마 휴대용 선풍기’는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6시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3단계로 조절 가능한 바람 세기는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손잡이 부분을 돌려주면 탁상용 선풍기로도 활용할 수 있고 헤드가 75도 사선으로 맞춰져 바람이 더욱 골고루 분포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시그마 휴대용 선풍기’는 배터리 안전인증은 물론 철저한 검수 절차를 거쳐 여름철 폭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 선풍기”라며 “그린, 블루, 레드, 민트 등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색상들로 출시돼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시그마 휴대용 선풍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