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LG V50 ThinQ(씽큐) 자급제폰' 구매하면 듀얼스크린 증정하는 이벤트 열어

앱스토리몰, 'LG V50 ThinQ(씽큐) 자급제폰' 구매하면 듀얼스크린 증정하는 이벤트 열어

앱스토리몰은 듀얼 스크린과 5G로 활용도를 높인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LG V50 씽큐(ThinQ)’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 V50 씽큐’는 듀얼 스크린 지원으로 두 개의 앱을 동시에 사용해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던 멀티태스킹을 가능하게 해주며 듀얼 뷰와 트리플 뷰, 반사판 모드 등 듀얼 스크린만의 멀티 카메라를 지원해 훨씬 손쉽게 고품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스크린으로 게임 패드를 조작해 게임 화면을 가리지 않고 더욱 편리하고 스피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쿨링 파이프를 사용한 개선된 쿨링 시스템으로 발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후면 카메라가 돌출되지 않은 언더 글래스 디자인을 채택한 ‘LG V50 씽큐’는 전후면 5개의 펜타 카메라로 인물이 돋보이는 아웃포커스 사진이나 스튜디오에서 찍은 듯한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스테레오 스피커 장착으로 음악, 게임, 동영상을 즐길 때 실감 나는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최신의 퀄컴 스냅드래곤 855 칩셋을 채택해 강력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인공지능을 제공하며 5G 지원으로 4G LTE와는 비교할 수 없는 인터넷 속도를 즐길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LG V50 씽큐’는 강력한 성능에 펜타 카메라와 초고속 5G 지원 등 기능 면에서도 이전과는 다른 최신 스마트폰”이라며 “듀얼 스크린으로 지금까지 느껴볼 수 없었던 편리함과 활용성을 기대하는 사용자라면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LG V50 씽큐’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