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 모바일 HTML5 게임 '다이노킹 티라노 VS 스테고' 인기 순위 상승

게임엔, 모바일 HTML5 게임 '다이노킹 티라노 VS 스테고' 인기 순위 상승

휴먼웍스의 HTML5 기반 게임 포털 게임엔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게임 앱 ‘다이노킹 티라노 VS 스테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엔의 ‘다이노킹 티라노 VS 스테고’는 티라노사우루스와 스테고사우루스 두 공룡의 대결을 통해 최강의 다이노킹을 가려내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그래픽과 화려하고 생생한 색감이 특징이다. 또한 단순하고 중독성 있는 조작법으로 직관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뛰어난 대전 타격감으로 플레이어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수십 종의 갑옷으로 나만의 공룡을 꾸밀 수 있는 ‘다이노킹 티라노 VS 스테고’는 광고 시청을 통해 무료로 획득한 보석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며, 업그레이드 과정을 통해 플레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들이 키운 공룡들과 대결하여 승패를 가릴 수 있으며, 배틀에 참가해 랭킹에 도전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엔'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다이노킹 티라노 VS 스테고’는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다”며 “현재 설치 보상 아이템 쿠폰을 특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관심 있는 게이머라면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즐겨볼 것을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다이노킹 티라노 VS 스테고’는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