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가성비 완전 무선 이어폰 ‘올뉴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완전무선 이어폰으로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폭넓은 범위의 사운드를 정확하고 풍부하게 표현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폰은 4.4g, 충전 케이스는 단 34g의 무게로 휴대하기 좋으면서도 귀에 느껴지는 피로감을 확 줄였으며 이어버드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까지 챙겼다.
블루투스 5.0을 탑재한 ‘올뉴 블루투스 이어폰’은 페어링 및 반응속도, 수신거리, 그리고 데이터 전송량이 이전 버전보다 훨씬 개선됐으며 이어버드에 적용된 버튼을 통해 음악이나 통화 컨트롤은 물론 스마트폰 음성인식 비서까지 호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IPX5의 방수등급을 갖춰 물이나 땀, 비에 젖어도 걱정이 없으며 400mAh 용량의 충전 케이스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올뉴 블루투스 이어폰’은 음질이나 사용성 측면에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완전무선 이어폰"이라며 ”괜찮은 성능의 가성비 좋은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올뉴 블루투스 이어폰’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