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선명하게 전하는 ‘하이파이 로즈 블루투스 스피커 RS-350’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파이로즈 블루투스 스피커 RS-350’는 하이파이 고해상도 스피커로 균형 잡힌 레퍼런스 사운드를 구현하며 고해상도 고정밀 앰프가 내장돼있어 안정적인 음질과 낮은 왜곡률, 그리고 초저노이즈 구현을 통해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자체 네트워크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연결 없이 다양한 음원을 플레이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가졌으며 하이파이로즈만의 특별한 기능인 로즈튜브를 이용하면 광고 없이 바로 유튜브 영상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 고해상도 광시야각 터치 스크린이 탑재돼있는 ‘하이파이로즈 블루투스 스피커 RS-350’는 손쉬운 터치로 조작이 가능하며 MP4 / MKV 등 FHD급 동영상 재생은 물론 라디오와 팟캐스트 또한 청취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무선 네트워크 스트리밍 지원과 더불어 안드로이드 유저를 위한 DLNA 기능, 아이폰 유저를 위한 에어플레이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맞춰 고음질 음원을 손실없이 감상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하이파이로즈 블루투스 스피커 RS-350’는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실내 어느 곳에 두어도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라며 “모바일 전용 앱을 이용하면 사용자의 휴대폰을 통해서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해 보다 자유롭고 편리한 사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하이파이로즈 블루투스 스피커 RS-350’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