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소프트, 전자문서·리포팅 솔루션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

엠투소프트, 전자문서·리포팅 솔루션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는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폼 7(Crownix Smart Form 7)'과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리포트 & ERS 7(Crownix Report & ERS 7)' 등 2개 제품이 조달청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계기로 엠투소프트의 공공 시장 점유율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는 조달물자 품질 향상과 중소·벤처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성능, 기술, 품질이 뛰어난 물품을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 수의 계약 등을 통해 수요기관에 우선 공급하는 제도이다

'크로닉스 스마트폼 7'은 종이문서 기반 업무를 전자문서 기반 업무로 전환하는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 구축에 사용하는 전자문서 솔루션이다. 사용자 입력을 받는 전자 서식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고 입력된 데이터의 저장, 완성된 전자 서식을 PDF·HWP·MS오피스 문서나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크로닉스 리포트 & ERS 7'은 97년 버전 1.0으로 발표한 국산 리포팅 솔루션 선도 제품인 리포트 디자이너(Report Designer)의 최신 버전이다. 국내〃외 20여 국가, 4000여 적용 사례에서 성능과 안정성을 이미 검증받은 제품이다. 데이터 연동 보고서 개발에 사용되는 리포팅 솔루션 중에서 단연 우수한 개발 생산성을 보장하며 표와 선이 많이 사용되는 한국형 보고서 작성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전승민 대표는 “2개 주력 제품의 우수조달제품 지정을 계기로 공공 시장에서 판로 확대가 기대된다”면서 “지난 20여년 동안 고객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 제품 품질과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성실한 기술 지원으로 고객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