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이 관람객 평점 1위에 빛나는 대학로 연극 ‘뷰티풀 라이프’의 티켓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로 JTN 아트홀 4관에서 공연 중에 있는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춘식과 순옥이 과거를 회상하는 내용이 담긴 2인극으로, 폭 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인상적인 열연으로 호평 받고 있다. 실제로 ‘뷰티풀 라이프’는 대학로 예매처 관람 평점 1위에 달하는 놀라운 기록을 남겨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았다고 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발칙한 로맨스’의 티켓 할인 프로모션은 1+1 특가 옵션을 선택할 시 1인 13,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으며, 평일과 주말 회차 모두 준비돼있어 직장인과 학생 모두에게 부담 없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춘식과 순옥 역에 각각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이름을 올리고 있어 어느 회차를 선택해도 만족스러운 관람 경험을 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일상적인 이야기 속에서 잔잔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며 “연인 혹은 친구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관람하기에도 좋아 꼭 추천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연극 ‘뷰티풀 라이프’ 관람권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