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이 대학로 인기 연극 ‘발칙한 로맨스’의 티켓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로 JTN 아트홀 2관에서 공연 중에 있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15년 전 어린 시절의 순수한 첫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수지와 봉필의 은밀한 재회를 담고 있는 내용으로, 발칙한 상상력과 짜임새 있는 연출로 호평받고 있다. 또한 ‘발칙한 로맨스’는 SNL 코리아의 크루로 열연했던 배우 김민교의 연극 무대 복귀작으로 그간 브라운관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그의 끼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앱스토리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발칙한 로맨스’의 티켓 할인 프로모션은 1+1 특가 옵션을 선택할 시 1인 12,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으며, 평일과 주말 회차 모두 준비되어 있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각 배역에는 김민교를 비롯, 대학로에서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캐스트를 가득 채우고 있어 어느 회차를 선택해도 후회 없는 관람을 즐길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창작 연극”이라며 “배우들의 열정적인 연기와 유쾌한 스토리 라인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즐거운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 관람권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