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사나 티저영상과 추가 크레딧 등 티징콘텐츠를 통해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1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 티저 콘텐츠를 추가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멤버 사나의 모습을 담은 티저영상과 2차 트랙리스트 이미지 등 2종이다.
먼저 사나 티저영상은 앞서 공개된 나연-정연-모모 개별영상과 마찬가지로 기존 트와이스의 통통 튀는 스타일에 한층 성숙해진 느낌을 더해 과감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그려낸다.
특히 핑크빛 헤어-라이더 재킷의 믹스매치와 함께 우수에 젖은 눈빛을 발산하며 한층 더 감각적인 비주얼매력을 과시하며 시선을 모은다.
일련의 티저영상들과 맞물린 새 앨범 속 트와이스 멤버들의 콘셉트는 이어 공개된 2차 트랙리스트에도 잘 드러난다.
박진영-이우민(collapsedone) 조합이 만든 타이틀곡 'Feel Special'과 함께 JQ·라이언 전·심은지 등 막강 작가진들의 합류가 표현할 감각적인 트와이스의 모습과 함께 나연(수록곡 RAINBOW)·지효(수록곡 GET LOUD)·모모(수록곡 LOVE FOOLISH)·다현(수록곡 TRICK IT) 등의 작사참여는 콘셉트 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한층 성숙한 트와이스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멤버 전체가 작사참여한 팬송 '21:29'은 데뷔 이후 맹렬한 활동과 함께 변하지 않는 팬사랑을 그려내고 있음을 예감케한다.
이렇듯 트와이스는 티징콘텐츠들과 함께 새로운 앨범 Feel Special에 담긴 의미들을 하나씩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Feel Special'을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