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액체와 고체를 동시에 흡입해 효율적이고 손쉬운 바닥 청소가 가능한 ‘하이제로 4in1 무선 청소기 F801’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제로 4in1 무선 청소기 F801’는 진공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를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바닥에 흘린 액체와 이물질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밀도 폴리머 롤러가 장착되어 있어 롤러의 수축성과 흡입력으로 이물질을 빨아들인다. 때문에 음식물을 비롯하여 입자가 큰 이물질들도 청소기를 이용하여 손쉽게 제거할 수 있고, 수거된 고체는 오물 보관함으로, 액체는 폐수통으로 분리되어 보관되므로 청소 후의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다.
모터 구동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방식 대신 롤러석션 기술을 적용한 ‘하이제로 4in1 무선 청소기 F801’은 청소기를 작동시킬 때 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를 배려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청소기의 스탠드는 최대 180도까지, 헤드는 90도까지 유연하게 움직여 침대 밑, 혹은 가구 등의 장애물이 있는 공간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하이제로 4in1 무선 청소기 F801’는 기존의 진공청소기보다 소음이 현저히 적게 발생한다는 강점이 있다’”라며 “스탠드에 있는 인터페이스 화면을 통해 청소기의 충전상태, 혹은 에러 발생 등의 상황을 한눈에 확인하며 청소할 수 있어 평소 청소기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하이제로 4in1 무선 청소기 F801’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