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프리미엄 멤버십 정품 등록 시스템 도입

엔유씨전자, 프리미엄 멤버십 정품 등록 시스템 도입

올해 창립 41주년을 맞이하는 주방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프리미엄 멤버십 정품 등록 시스템을 도입했다. 정품 등록 시스템은 엔유씨전자의 프리미엄 라인에 대한 정품 인증 및 등록 서비스이며, 엔유씨몰 ‘정품 등록’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품 등록 대상 제품은 쿠빙스 업소용 착즙기(CS600KC, CS700KC)와 가정용 프리미엄 라인(EVO820, IoT 스마트 주서, SV400M 진공블렌더)이며, 보유한 제품을 정품으로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빙스 업소용 착즙기(CS600KC, CS700KC)의 경우, 모터 보증기간을 기존 1년에서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착즙망 1개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가정용(EVO820, IoT 스마트 주서, SV400M 진공블렌더)의 경우, 모터 보증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까지 연장 가능하며, 엔유씨몰 적립금 3만원이 제공된다.

정품 등록 고객은 엔유씨전자 주최의 세미나와 국내 카페 관련 전시회에 우선 초대되며, 할인 쿠폰과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엔유씨몰 ‘프리미엄 회원’ 등급이 주어지고,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추후 부가적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정품 등록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정품 등록 대상 제품이라면, 기존에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도 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소형가전•건강가전을 만드는 주방가전 제조기업이다. 1978년부터 녹즙기, 발효기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했으며 최근에는 프리미엄 원액기, 진공블렌더, IoT 스마트주서 등 다양한 혁신 가전을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정품 등록 대상인 제품들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할 만큼 디자인 우수성과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