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최고급 난방 시스템으로 기다림 없이 즉각적인 난방 효과를 볼 수 있는 ‘네오트리 온풍기 NE-HT30’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온도가 적정 이상으로 올라가면 자체적으로 전류의 양을 줄여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PTC 히터 시스템을 사용해 가스 발생 및 그을음 없이 실내의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켜준다. 섬세한 온도조절 시스템으로 실내 환경에 알맞은 맞춤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좌·우 80도의 자동 회전 기능으로 실내 곳곳에 효율적으로 온기를 전달시켜준다.
상단부 터치패널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한 ‘네오트리 온풍기 NE-HT30’은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작동을 종료하는 인체감지센서가 탑재돼있으며 히터가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등 화재 발생의 위험을 최소화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타이머 기능을 통해 최대 8시간까지 작동 주기를 설정할 수 있고, 리모컨을 통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네오트리 온풍기 NE-HT30’은 화상 위험 없는 온풍기로 거실과 서재는 물론 아이 방에도 안심하고 둘 수 있는 난방 기기”라며 “탈부착 및 물 세척 가능한 필터를 탑재하고 있어 청결한 이용이 가능해 먼지 걱정 없이 온풍기를 사용하고 싶었던 이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네오트리 온풍기 NE-HT30’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