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B컷포토 티징콘텐츠와 함께 금일 컴백무대로 표현할 강렬한 매력을 간접적으로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 추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길거리를 배경으로 한 일련의 포토티저와 같은 맥락에 B컷 콘셉트를 더해 날 것 그대로의 강렬한 매력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스크래치 메이크업과 강렬한 눈빛을 중심으로 당당하고 감각적인 모습을 표현하는 스트레이 키즈 9멤버의 모습은 최근 퍼포먼스 티저로 공개된 '꽉 꽉 끈질기게 더 꽉 묶어 Double knot' 포인트 칼군무를 은연중에 연상케한다.
스트레이 키즈 신곡 'Double Knot'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인 쓰리라차(3RACHA)가 만든 곡으로,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세상을 향해 질주하겠다는 포부를 강렬한 비트 위 매력적인 보컬과 래핑으로 소화해낸 트랩힙합 곡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ouble Knot'를 공개하고, 1시간 뒤인 오후 7시 네이버 V LIVE 바닐라 스테이지 생중계로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공식적인 컴백을 선언한다.
이어 내달 23~24일 개최확정된 첫 단독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를 앞두고, 11월 9일과 11월 25일에는 콘텐츠 'Astronaut'(애스트로넛)과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를 공개하며 자신들의 대형 프로젝트를 완성해나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