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앤(READING &) 서비스 운영사이자 글로벌 에듀테크(Ed-Tech) 기업인 (주)아이포트폴리오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ORT퓨처팩과 빅캣 퓨처팩을 선보인다.
아이포트폴리오는 540년 역사를 지닌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공식 디지털 플랫폼 개발사로 국내에서는 리딩앤이라는 디지털 영어 리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44회 유교전에서 리딩앤은 영국의 500년 넘는 옥스포드 출판사와 200년 넘는 콜린스 출판사의 베스트 시리즈의 조합을 선보인다. 전 세계 최초, 전권 디지털북으로 출시된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30년 베스트셀러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300권과 영국 국공립 도서관 필수 시리즈인 빅캣 콜린스 600권 전권을 6년 구독 스페셜 구성으로 제공한다. 또한 유교전 현장에서 구입할 경우 최신형 아이패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교전에서 만나 볼 ‘무적의 퓨처팩(ORT+빅캣)’ 900권 모두 어휘 게임, 듣기, 읽기, 스피킹, 워크북 기능이 탑재된 5단계 멀티디멘션 리딩 프로그램이 적용되어 마치 1권의 책에 5번 노출되는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모든 도서는 영국, 미국 발음 두 가지를 제공하고 5단계 스피드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수준별 리스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유교전에서는 책 연속 흘려듣기, AI 발음 분석 리포트 등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적의 퓨처팩 스페셜 상품을 기획한 권진주 콘텐츠 기획팀장은 “영국의 유서깊은 출판사인 옥스포드와 콜린스의 프리미엄 원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6년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게다가 아이들의 첫 디지털 리딩 경험의 퀄리티를 높이고자 최신형 아이패드를 무료로 선착순 지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들에게 매우 유용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는 유교전에서는 회원가입 고객에게 ORT 캐릭터 스티커북과 샘플북 30권을 증정하고, 사전 상담 예약자들에게는 900권 무료체험 혜택 및 무드등 증정, 또한 현장에서 다양한 제휴사의 사은품들을 무료로 증정한다. ‘ORT퓨처팩'과 ‘빅캣 퓨처팩’은 리딩앤 (ORT퓨처팩) 부스 (A홀 501)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