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건조한 계절 촉촉한 실내 습도를 유지시켜주는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XHD-30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XHD-301’는 420m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하여 추가로 물통을 채워줄 필요 없이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하고, 최대 50mL의 풍부한 분무량으로 짧은 시간 내에 실내 공기를 적정 습도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인체 공학적 각도 설계로 분사된 습기가 허공에 소실되지 않아 더욱 효율적인 가습이 가능하고, 사용하는 장소의 온도 및 습도 상태에 따라 연속 모드, 혹은 인터벌 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필터 교체 방식으로 제작된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XHD-301’은 시간이 지나도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 방에 두기에도 적합하며, 업무 혹은 취침에 방해를 주지 않는 저소음 모듈을 탑재해 어떤 공간과 상황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8시간마다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도록 설계되어 제품 과열로 인한 화재 및 고장 발생 걱정을 할 필요가 없고, KC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XHD-301’은 컴팩트한 스탠드형 미니 가습기로 집이나 회사는 물론 차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아이템”이라며 “겨울철 건조한 공기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건강 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XHD-301’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