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대표 이진희)은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지페어 코리아 2019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자이글은 지페어 코리아 2019에서 자이글 주방 생활 가전과 산소뷰티케어 ZWC 브랜드 주요 제품을 전시했다. 전시 제품은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 산소LED마스크 신상품인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는 물론 자이글의 인기 그릴 상품인 자이글프로, 자이글파티, 자이글파티스페셜, 자이글 롤링쿡스와 넥시블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미 자이글은 여러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수출계약까지 체결한 노하우가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서도 다양한 바이어들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면서 “주방 및 생활 가전 제품은 물론, 새로운 뷰티 브랜드 ZWC 산소LED마스크를 비롯한 신제품들 역시 좋은 반응을 얻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는 돔 형태로 제작돼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 총 81가지 임상시험을 마치며 효능이 입증됐다. 국가 인증인 KC인증과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정성 규격 시험 역시 통과했고 안정성도 갖췄다. 기존 LED제품에 산소를 보완, 그 기능과 활용성을 강화했다.
자이글은 종래 그릴 부스만 진행하던 것을 금번에는 뷰티 부스와 통합해 최대 규모 부스를 설치한다. 제품 안정성 및 관리 책임은 물론, '한번 고객은 끝까지 책임진다'라는 고객우선주의로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